회사소개

인문 지리 등 선천적인 자원우세로hooppoo.com은 트렌드 세터들의 추세를 실시간으로 포착해 여러 제조사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hooppoo.com은 온라인 의류회사와 이미 2년동안 합작이 지속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품질과 서비스에 관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실한 고객들이 갈수록 많아지기 때문에 우리 팀은 신속한 성장과 성숙함을갖췄습니다.

 

저희hooppoo.com이 발전 과정에서 많은 대형의류공장과 조화로운 도매업무를 해왔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은 고객들이 대만족합니다. 동시에 우리도 패션 마켓의 사회 트랜드를 조사에 참여해 거금을 투자하여 스타일링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우리는 시장을 위해 창출하고 싶은 욕구를 갖고 있으며 더 큰 사회적 추세으로 전파하길 원합니다. 

 

저희는 “소비자측부터” “서비스 정신” “양호한 브랜드를 세우다”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익 극대화를 위해 매장에 실시간으로 관리분석을 실행합니다. 시장 가속화 발전은 특허경영권의 속도를 반영합니다. 회사는 미래에 팀 관리와 관련업종 다원화 발전의 방식을 통해서, 국내 종합시장마케팅 대리상으로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주문 전에 질문 있으면 바로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고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반품, 주문 내역 변경, 주문 최소, 환불 관련 문의

service@best365-korea.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